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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볼보 NVIDIA 자율주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49

    NVIDIA는 Volvo Group이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자율주행 AI 자동차를 훈련, 테스트 및 구축하기 위해 NVIDIA DRIVE end-to-end 자율주행 Platform을 채택하였습니다. Volvo Group과 NVIDIA는 AI를 통해 세계 운송 산업에 자율성을 실현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과 부속된 수송 방법을 혁신한다는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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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볼보 그룹은 대중교통, 화물 수송, 쓰레기 및 재활용 수집, 건설, 광산, 이타업 등 다양한 산업에 AI를 적용함으로써 신차를 개발하고 생산성이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었다. 양사는 스웨덴 예테보리, 미국 실리콘 밸리의 2곳에 Engineering팀을 공동으로 두고 있다. 그들은 DRIVE AGX Pegasus platform에서 차량 내 AI Computing을 구축하고, Drive AV software stack전체를 360번 센서 처리, 인식, map localization, path planning등에 활용할 예정이었다 또, NVIDIA DRIVE HIL(Hardware-in-the-Loop)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해 해당 시스템을 테스트 및 검증할 생각이었다. 김하나일의 온라인 쇼핑 수요는 세계 운송 시스템에 많은 부그다sound를 이루고 있다. 당하더라도 이익이나 배송에 대한 기대가 자율주행 트럭으로 처리할 수 있는 사건을 낳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매 한가지 3,500만건 이상의 택배가 배송되고 있어 연간 최대 28%까지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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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sulting회사 KPMG에 따르면 2040년까지 온라인 주문 제품 처리 때문에 매년 배송 주행 거리가 780억마일 늘어나고 자신 없으면 안 된다.자율주행 트럭은 이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적시에 개발되고 있다. 조사 전문 기관에 맥킨지의 전문가에 따르면 자율 주행 트랙은 하루 24가끔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때 때에 북로를 개선하면서 효율성 향상에 믹크의 연간 물류 비용을 850억달러에서 1,250억달러로 45% 낮출 수 있다고 했습니다. Volvo Group은 자율주행 트럭이 도로를 주행하기 전에 NVIDIA의 DRIVE Constellation을 이용해 AV를 TEST 및 검증하게 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주행의 어려움을 해결할 생각이었다 양사는 또 HIL 시뮬레이션을 활용해 실제 차량에 탑재되는 것과 동일한 Hardware 및 Software 상에서 자율주행 시스템을 보다 대규모로 테스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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