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 내맘대로 정한 20하나6 미드 순위 / 3위 기묘한 예기 Stranger things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4:07

    올해 제가 본 미드들을 대상으로 내 맘대로 순위와 평가점을 정해봤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가만으로는 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해외 평가 사이트인 IMDB와 metacritic의 점수도 함께 정리해 보았는데, 볼거리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


    ·IMDB평점:9.0, Metacritic사용자 평점:9.0, Metacritic분석가 평점:76


    내 마음에 평점:9.0내 마음에 한줄 평가:"미스터리와 음모론을 입은 미국판 응답하라하나 984."


    3위는< 기묘한 스토리, Stranger Things(스토렝지아, 소황 날 담 신으로>)임. 이 '세상 기묘한 이야기'라는 한국판 제목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데요. 저도 정말 유감이에요. 영문 원제를 당신으로 쓰는 것이 제 1자신이었다는 소견이 있고, 원제가 꽤 어려운 영문이라 부담스럽다면 좀 더 세련되고 과학적인 상념으로 번역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소견이다. 네이버에서 확인해 보면 기묘하다는 것은 생김새 등이 이상하고 묘하다는 뜻으로 긴 생머리에 흰색 옷을 입은 동양의 귓불 등을 떠올리게 하는데, 실제로 이 드라마에 등장하는 괴물을 외계인과 가깝기 때문에 이상한 것에는 거리가 있어 보인다.제목에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좀 말씀하셨는데 '세상 기묘한 스토리'는, 아이의 실종의문과 우주인, 이렇게 초능력이 등장하는 미스터리물. 여기에 음모론과 그에 맞서는 소년들의 모험이 스토리의 축을 이룹니다. 하나 984년에 개봉된<크니스>라고 하나 982년에 공개된이 섞인 듯한 느낌이다.(스토리의 배경은 하나 984년임.이 드라마의 장점은 무엇보다 빠른 전개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묘한 분위기인데요. 에피소드마다 흡인력이 있어, 자신의 스토리가 차례차례로 알고 싶어집니다. 전부 한 0에피소드에서 열린 하나개 시즌이예요. 저는 한두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보다가 어느새 한시즌을 한꺼번에 몰아봤습니다.또 위노 자신 라이더와 아역배우의 연기도 대단합니다. 청춘스타 기위지를 버리고 연기파로 새롭게 돌아온 위노 자신 라이더의 생활 연기가 아주 좋습니다. 어린 자신에게도 상당히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보이는 아이들의 연기도 이 작품의 매력 포인트 중 사용 자신.


    시즌 한 마지막화에서 거의 모든 너저분한 해소와 떡 식사 회수가 열리고 두번째 시즌은 없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시즌 2제작을 발표했네. 어떤 새로운 개의 이야기로 찾아올지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