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BTS] 내 오빠들은 방탄소년단 임니다니다. 하나3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0:22

    >


    >


    >


    >


    >


    >


    >


    >


    ​​​


    멤버별, 구별색, 석진, 윤기, 호석, 남준, 지민, 태형, 종국, 기타 구별색, 엑스트라, 이지은, 김여주


    >


    표지, 자켓은 yhunpromit@naver.com이라고 ​ ​ ​ ​ ​ ​ ​"후우..."​ ​ ​ ​ ​ 나쁘지 않아는 천천히 숨을 코로 마시고 입으로 도로 뱉어 냈다. 두근거림과 심장 박동이 바로 가까이서 들리는 듯했다. 인이어 착용을 돕는 스태프들은 곧바로 헤드셋 마이크도 달콤해 나쁘지 않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형들이 한자리에 모여 나쁘지 않은 것만 바라본다. 그 사이에 여섯째 형이 사라지는 것은 슬플 뿐, 형의 부재는 요즘 내가 느끼는 감정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괜찮아? 바로 요즘도 안 되면...' 아니야, 됐어 나쁘지 않아, 할 수 있어. "공주님이 한다고 했잖아 김석진. 석진 씨가 조심스럽게 묻는 것을 단호하게 대답하자 윤기 씨가 그런 줄 알았다는 듯 환하게 웃으며 내용에 답했다. 석진 씨의 얼굴에는 걱정의 꽃이 피었지만 나쁘지 않다는 애써 외면하고 올라가야 한다는 내용으로 리허설대로 이동했다. 텁수룩한 장발은 갑갑해서 잘라버리면 목덜미가 땅딸막하다. 나쁘지 않은 보라색으로 물든 머리가 어색해 잠시 연습하듯 베베큐를 하고 내 손등을 아프지 않게 때리는 헤어 코디에 손을 내렸고 마지막 실험 후 오빠들처럼 레프트에 올랐다.사인이 떨어지고 레프트가 천천히 올라가는 게 느껴지면서 두물증리는 감정이 커져만 간다. 이윽고 나쁘지는 않다를 포함한 멤버들이 모두 무대 위에 나타나자 조명이 우리를 비추고 인이어 때문인지 잘 들리지 않았지만 함성이 우리를 반겼다. 나쁜일이 아니라서 팬들이 텐미닛을 할까봐 걱정했었는데 괜한 기우였어. 공연장은 수만개의 ARMY의 밤들로 가득했다. ​ ​ ​ ​ ​ 오빠들과 눈에서 시선을 교환하면서 우리는 1곡의 대열에 맞췄다. 거의 매일 그렇듯이 시작은 어린이 돌이다.아이 돌 전봇대가 울리며 나쁘지는 않다고 오빠들은 연습한 듯 몸을 움직이기 시작했다.꼬마돌의 하이라이트 부분 나쁘지는 않다는 미리 허리에 달아놓고 잘 떨어지지 않아 멀쩡하던 부채를 서둘러, 그러나 태연하게 풀고 파트를 불렀다. 인이어 한쪽에서 엠알과 형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이 신기했다. 파트를 마치고 부채를 한쪽으로 던진 나쁘지 않다는 바로 이어진 석진 씨의 파트 안무를 해 앞으로 나쁘지 않으니 고소음을 소화하며 안무를 했다. 발팔을 모두 크게 써야 하는 동작인 만큼 화려한 동작, 동시에 불꽃이 튀었지만 함성은 더욱 컸다. 귀걸이를 뚫고 들려오는 만큼 ​ ​ ​ ​ ​ ​ ​ 실수 한번 안 하고 1곡을 넘어섰다. 계속 되는 "러브유어셀프"의 곡, "우리는 쉴 틈도 없이 빨리"이후의 곡을 시작한다. 나중에, 코멘트 시간 "Makesomenoise~~~!!!! "キャ아아아아아!!!!"오오. 열기가 대단합니다. 한 번만 더! "キャ아!!!" ""좋아요.너무 만족해요. 인사부터 할까요, 여러분? " 둘, 삼 'Hello, We are BTS!' 공식 인사만 마치면 또 울려 퍼지는 함성 나쁘지 않은 사람이 한쪽을 제거하고 가슴이 뭉클해지는 흉곽을 느끼며 수만 개의 아미밤을 바라보았다. 오빠들이 예뻐서 둘, 자기 소개를 하자 마지막에 내 차례가 됐고 나쁘지 않은 날을 지켜보는 오빠들의 무언의 응원을 받으며 고개를 숙이며 인사했다.처음 뵙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막내 김여주입니다 - "오빠들과 똑같이 환호성이 터진다.다쳐서 쉬어야 했던 지민 씨를 대신해 요즘 이 자리에 서 있습니다. 오빠가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라면서 거의 매일 오빠가 아미에게 콘서트를 보여주는게 가장 행복하다고 했는데 이유를 알았습니다. 흉곽이 찡하지? 푸흐, 그래요. 그래 내가 아직 부족해서! 안무 실수도 있을 텐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뒤에 곡 가볼까요? キャ아!!! 잠시 켜졌던 조명이 사라지고 우리는 대열을 가다듬는다. 그렇기 때문에 시작하는 이후의 곡.팬들의 응원 소리를 들으며 추는 춤은 끔찍했고 강렬했다. 나는 이 감각을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었다. 팬들은 "나쁘지 않아"를 응원해 주었고, 멤버의 이름을 부르는 마지막에는 "내 이름"이 들어가 있었다.​​​​​​​​​


    >


    "여주야. 수고했어." 오빠! "병실 문을 열자, 시간이 꽤 늦은데도 지민이 깨어 있었다. 그는 여주인을 보고 웃었고 여주인은 그에게 달려들어 안겼다. 그러자 그녀를 안은 지민은 짧아졌고 자주색으로 물든 여주의 머리 코를 댔다. 잠시 후 지민이 여주의 머리에 키스하는 소리가 났다.너무 힘들지 않았어? 응, 다행이야. 표준 졸릴 뿐이야... "오한시은 씨와 자자. 누워서 가" "그래두 돼? "그럼. 빨리 자야지, 졸리잖아. 지민의 이야기에 여주가 얼른 그의 옆에 누웠다. 지민도 여주의 머리를 정리하고 스탠드에 조명을 떨어뜨리고 누운 자신의 허리를 꼭 껴안는 여주의 이마에 키스했다.​​​​​


    >


    ​"잘 자고 우리 공주님"​ ​ ​ ​ ​ ​ ​ ​ ​ ​ ​ ​ ​ 나의 1우리는 회복된 지민 오빠와 함께 대한민국으로 귀국하였습니다. 과인은 체험학습신고를 하고 미국으로 갔기 때문에 오빠의 사인과 매우 간결한 글을 써서 선생님께 제출했습니다.그걸 받은 선생님의 황당한 표정은 저를 재미있게 하기에 충분했어요.선생님, 염색했는데 어떡해요? "​" 검은 색으로 물들이고"​"염색 파용토 다시 보라 1다. "보라색 지나갔나" 진짜요? 선생님 말씀 쓰신 거예요. 저 이걸로 벌점받으면 선생님 탓이에요."그래. 가보렴, 어서. 나는 이 싸인 아가씨 레미쥬게" "푸훗.네에!" 실은 선생님의 딸도 아미였거든.​​​​​​​​​


    >


    그날부터 며칠이 지났다. 오빠들은 콘서트를 하는데 이해가 나쁘지 않다, 저 나쁘지 않다, 날아다니면서 연락을 잘 하다가 현재는 연내용 시상식과 무대를 위해 잠시 귀국했는데 이 미친 오빠들이 완벽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연습실에서 살기 시작했습니다.열심히 안 해도 그냥 해 줘도 멋있어. 오빠들 연차라면 시끌벅적 할지도 모르지만 오빠들은 그런게 없었어. 첫 번째 연장자인 석진 씨조차 자신이 처음으로 춤을 못 춘다며 연습에 매진하기 시작했고 저는 오빠들이 무리하게 쓰러질까 봐 걱정이 됐어요.결국 학교를 가지 않는 토요일의 첫날에 나쁘지 않은 결심을 했습니다. 도시락을 만들어 연습실에 가게!"자택의 냉동고를 뒤지고 유부 풀의 섭취 재료와 이시즈(박석진)오빠가 만들어 자게 둔 것 확실한 불고기를 발견한 ' 나쁘지 않는다'2개를 더 잡히 지 르로 만들어졌습니다"혼자서 산지 6년째 요리에 버릇이 나올 정도로 혼자 먹는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은 재빠르게 여러 요리를 만들어 도시락으로 깔끔하게 구웠다. 그리고 부엌을 정리한 뒤, 집을 나쁘지 않아서 빅히트로 향했습니다.<빅히트 방탄소년단 연습실> 철컥! 오빠들! 문을 열며 오빠들을 부르자 열심히 안무 연습에 집중하던 그들이 거울에 비친 '나쁘지 않아'를 발견하고 환하게 웃었다.막내다아아아아!!!!!!! 공주니에요!!!!" "공주님!" "만나서 반가워요! 도시락 싸 왔어! " 왜 그래? 도시락? 야, 감동. 오빠들 연습한다고 또 섭취하지 말고 연습했지? 살 빼려고! 살 안 빼도 된다고 이거 내가 특별히 가져왔어. 남기면 죽는다. 나쁘지 않다고 으름장을 놓고 형들을 앉혀 도시락을 펴고 눈을 부릅뜨게 하는 형들을 무시하고 젓가락으로 유부초 섭취를 했다. 그건 지민 씨 입으로 직진했어요. 보기 흉하지 않고 예쁘지 않다.이 형이 살을 빼면 제일 고집을 부릴 게 뻔했기 때문이에요. 또한, 내 예상이 들어맞았다


    >


    "아, 공주님. 오빠는 괜찮아, ᅮ 작은 얘기로 먹어 요즘 내가 열심히 만든걸 먹지 않을 생각이야? 오빠한테 살 빼면 어떡해?"몇키로야. 프랑스어"​".....58"​" 늘리고. 정·죠은국 그 형 살이 찌지 않으면 오빠의 컴퓨터를 부셔니까 각오하고"비쿳. ​ ​ ​ ​ ​ 내가 58다는 말에 눈을 부릅뜨고 정국 오빠에게 이야기하면 유부 초식 탐사를 하던 형이 심하게 움찔거려바로 불고기를 취하고 지민 씨의 입에 갖고 있었다.​​​​​​


    >


    "오빠, 저의 컴퓨터 수십 만원(약 7만 6000엔)인 거 아시잖아요. 아, 그렇습니다.오핸시에서 형은 나쁘지 않다고 맛집 투어 해야겠다. 63까지 늘리고 줍니다 잠깐만 정국아. 나쁘지 않아 진짜 ""내 컴퓨터 내가 정말 소중한 거 알아요"" 지민이 형이 허겁지겁 얘기하는 동안 불고기가 오빠 입속으로 쏙 들어갔고 정국 씨는 진지하게 얘기했어요. 그러고보니 오빠가 컴퓨터 새로 샀을때 몇십만원이 넘는다고 했던거 같은데.. 몰라, 괜찮은 후타자로 잘 먹던 윤기 형을 바라보았다. 그러면 젓가락질을 멈추는 오빠다."왜" "아!" "...오빠 단독 먹을 수 있어" "수프.아! 즉시 아, 결국 입을 벌린 형님의 입에 유부녀 초식(人。) 사이로 들어갔다. 그는 머뭇머뭇하면서 잘못한 게 없다고 내게 내밀었기 때문에 후딱 받아넘겼다. 괜찮은 자리에서 괜찮게 수건을 가져와 땀에 흠뻑 젖은 오빠들의 이마를 닦기 시작했어요."막내가 많이 컸구나." "그래." "응, 많이 컸구나. 가슴이 많은 걸?""히히..."각자, 땀을 닦아 준 나쁘지 않다면 앞으로 비타민을 섭취하다 하나 지 르-1알씩 괜찮은 돌렸다. 그러자 오빠들의 반응이 하나 없어졌고 한편으론 정국이 형과 지민이 실랑이를 벌이고 있었다.잘 먹으라는 얘기야. "...아" "오빠는 안 먹어" "혼나" 나 정국아. 배터리 꺼져!" "아닌 것 같아. 더 먹어요. 진짜, 진짜 그만해! "하핫핫핫핫핫핫" "도 나쁘지는 않구나. "...당신 이씨, 죽을까!? ""왜 나쁘지 않은데 화를 내요! 시킨 건 공주님인데!" "공주님에게 화를 낼 수는 없잖아! "이런 미친..."걱정해 줘도 난리야 지민 오빠는 정국 오빠를 발로 찼고, 이에 오빠가 욕을 해서 딱 한 개 나쁘지 않았는데 쫓아갔다. 두 형의 관행실의 추격전이 시작됐지만 잠시 후 너의 배 가득한 지민 군이 뒤쫓아 돌아와서 엎어지고 그 위를 죠은국 군이 타고 간지럼에 약한 지민 씨를 간지럽혔다."으, 으하!! 나 정국아. 간지러워! 아! "굳이 나 발로 갈까? "" キャ하하!!" 거의 죽을 것 같아. 도와줘!!" "종국아, 지민아 죽는다" "전정국아 잘해주라" "절대 도와주지 않는구나, 너희들ᄏᄏᄏ" 종국이에게 지민이 형이 당하는 걸 오빠들은 응원만 할 뿐 도와줄 소견이 전혀 없어 보였다. 물론 나쁘지 않다.역시 그랬고.결국 지민이 형이 도망와서 나한테 비타민을 챙겨 먹은 뒤 이 이상한 놀이는 끝났고 나쁘진 않은 깨끗하게 빈 도시락을 들고 오빠들에게 얘기했어요.걱정되니까 먹어. 알겠지?


    >


    지민 씨는 걱정하지 마. 오빠가 제대로 쪄 놓는다.""음...밀어 올리는 것 같아... 저는 정국아... " "좋아요, 형. 그렇게 토하지 않으니까...."공주님 금시 가봐"아가씨 덕분에 힘이나는 "오빠들, 노력해볼게!" "저녁에 봐라~" "조금 더 가서 "파이팅!" "자신은 나에게 작별인사를 해주는 오빠들에게 주먹을 불끈 쥐고, 연습실을 자신했다.언제나 그랬지만 오빠들에게 밥을 먹여준 것에 뿌듯했던 나였어.​​​​​​​​​​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 세뱃돈을 많이 받았으면 좋겠어요.우리들은 사촌(사촌)이 많이 있으므로 조금 적습니다.^^최대의 많았던 적이 한 0명은 족히 넘은 거야. 지금은 최소 8명이서 조금씩 받았네요. 다들 얼마 받았어요? 저는 외갓집에 가지 않을 생각으로, 본가에서만 14만 받았네요.(더 받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