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버스선전 측면, 하차문 곡성심청축제!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2:57

    이웃 분들은 가을로 접어들면서 아침 야간에 차가워진 공기를 느끼고 계십니다.아침에 덥다고 창문을 열고 자면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이럴 때일수록 건강에 더욱 주의하세요.이번에 보여드릴 광주 버스 머캐팅 사례는 버스 한 쪽을 시원하게 장식한 오마이갓 곡성 심청축제! 임^^


    >


    >


    일 0월 3일 목요일. 일 0월 6일 일요일까지 계곡 성섬 츠에 기차 마을에서 열린 심청 페스티벌이다.매년 열리는 축제인데 이번에는 '오마이갓'이라는 제목으로 자신감이 붙었습니다.향토공연, 포토존, 국악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고 하니 이 기간 동안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송가인 씨가 개막 축하공연으로 올 수 있는 방안이라고 하니 많은 관람객이 예상됩니다.^^​


    >


    >


    갓이라는 심벌을 잘 살려서 디자인 되었습니다.오마이갓이라는 말이 왠지 시선을 끄는 것 같아요.ᄒᄒᄒ평소에도가끔쓰는단어죠?익숙해지네요.실제로 노인에게 트렌드가 낮에도 항상 찌르는 송가인 씨가 등장한다는 점이 포인트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ᄒᄒ'송가인도 나와요~!'어차피 축제를 활성화시키면 그걸로 성공이지요~


    >


    >


    광주버스마캐팅의 특성상 특정 타겟이 아닌 다양한 층의 사람들에게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버스를 타는 사람은 물론 도로를 달리는 운전자들에게도 길을 지나치는 사람까지 몇 초간 눈에 그림에 다소 그늘을 줍니다.그래서 특정한 타깃층이 없는 축제라는 화합의 장을 홍보하는 일에 광주버스마캐팅을 이용하는 것이 아주 현명한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낮은 단가라는 것도 장점이겠죠.:)


    >


    광주 시내 버스는 하루 평균 4-5번 왕복으로 거의 첫 8시간 정도를 노선대로 운행하게 됩니다.광주 버스 광고 노출 현황과 첫 한 노출 인원 약 첫 2,280묘은쵸쯔개월 노출 인원 약 368,400면 쵸쯔후에 운행 시 노출 차량 445대가 집계되었는데 어떻게 본다는 사람이 77.8Percent 좋쥬이지엔다는 사람이 2처음이다.첫 Percent로 노출도와 인지도가 매우 나쁘지 않고 매우 높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광주 버스 광고 아이 두 하임 플러스에서는 ​ 자연스럽게 눈을 쥬코약 20시각 반복에 노출할 수 있는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하고 주고 있습니다.~​


    >


    >


    아기드 하이다 플러스에서는 버스 외에 지하철 열차 내의 미디어 머캐팅과 스크린도 아마 캐팅도 실시하고 있습니다.출퇴근 및 생할권 안에서 간간이 반복적으로 노출되어 일반 대중의 눈높이에 맞는 마캐팅을 할 수 있습니다.그동안 머캐팅을 진행하고 싶었지만 비싼 단가로 망설인 분이라면 더 좋다. 플러스로 친숙하고 기동력 있는 버스, 지하철 마캐팅의 효과를 받아보세요.~한 네이더 카드에 기재된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AGHICE 플러스 이종석 팀장이었습니다.감사 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