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당정밀검사(임당재검) 후기 및 임당검사 준비 tip카테고리 없음 2020. 3. 14. 08:50
안녕하세요, 하마입니다.맞습니다. 신7개월 초소리를 체험하였습니다.하느님안에서충격...(순조했던것같다...)25주6일로진행된겁니다.본 검사에서 '재검 대상'으로 확정된 후입니다.당 재검)을 받게 되었습니다.정말입니다. 신성인 당뇨라면 뱃속의 아기가 태어났을 때 저혈당이 되고 과의 고혈압입니다.새로운 중독증 등으로 생활하기 쉽기 때문에 빨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고, 제가 사실입니다.신성 당뇨일까봐 걱정하고 바로 다음 날 재검사를 하러 갔습니다.신성 당뇨검사 재검사 절차
>
입니다. 당 재검(입니다.본 정밀검사)는 전날 0시부터 공복(물금지)을 유지하며, moning에 병원에서 진행됩니다.1차채혈(배고픔상태채혈) + 글루오렌지 300ml 마시기(빠진판타맛) + 2차채혈(1시로 후) + 3차채혈(1시로 후) + 4차채혈(1시로 후)
>
약 3~4시 가끔 병원에서 대기하면서 피를 뽑고 선생님과 면담하며 병원에 따라 다르지만 자궁수축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태동검사도 하고 배고프고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냅니다.★임당재검갈때 TIP!유튜브나 영화, 드라마 등 2~3편에서 재미있는 영상들을 준비해갑시다! 저도 대도서관의 '비욘드투소울즈'라는 영화같은 실황리뷰를 보면서 버堪습니다.영상의 첫회 30분이니까 소견보다 가끔 빨리 갑시다!
>
병원에 따라 다르지만, 어느 병원에는 채혈을 기다리는 동안 쉴 수 있는 간이 침대가 있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제가 다니는 곳은 그게 아니라 산부인과 로비 소파에 있어야 했어요(게다가 병원 외출도 금지) 중간에 태동 검사하러 20분 정도 태동 검사실에 가 있을 때는 리클라이그대에 누워 있어 너 너무 편하고 좋거든요 꿀 같은 태동 검사 시간이었습니다.결과는 다음 날 받았지만 다행히 정상이라고 할 만하다.이 신장 당뇨라는 것이다.혈당조절 이상이 생기는데 아기에게 영양을 제공하는 태반에서 나쁘지 않은 호르몬이 인슐린의 정상작용을 방해하여 발발하는 인슐린 저항성 때문에 생긴다고 합니다. 오랑이자당으로서 비록 나쁘지 않게 판정된다 하더라도, 이차 산부는 출산과 동시에 태반이 빠찡빠찡하다.신성당뇨가 사라진다고 하겠지! 그리고! 공복전에 먹은 음식에 의해 좌우된다?NO! 두번째가 항상 그랬듯이 늘어난 체중때문에 두번째가 되겠지?NO! 선생님께 물어보니 이 당은 100명 중 3명이 정말 랜덤으로 가력이 있거나 나쁘지 않은 한 정말 정상수치로 나쁘지는 않다고 할 것이다.다만 전날의 수면 정도라든지 나쁘지 않고, 스트레스 등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2 다당 검사 다음에 소견한 것이 체중 증가가 나빠서 식단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는 할 수 있다.신기중에 먹는것도 신경쓰고 스포츠도 하면서 보내야겠다는 의지를 다졌어요.피를 많이 뽑아서 저는 검사가 끝나자마자 바로 소고기 무한 리필을 먹으러 갔어요.남편이 오후 반차를 쓰고 바로 달려와서 소고기와 함께 저를 위로해 주었어요.
사랑해요 남편